윌밍턴 라우다떼 성가대

단장: 한미애 에밀리아나

라우다떼는 Laudate Dominum(라틴어) 에서 따온 말이며, 영어로는 Sing praises, 한국어로는 찬양이란 뜻입니다. 저희 라우다떼 성가대는 저희의 목소리가 주님의 도구로 쓰이길 바라며, 성가를 통하여 하느님의 목소리를 전하고 있습니다.

사랑과 배려가 넘치는 저희 성가 단원들을 소개합니다.
이명근 마지아, 서영복 데레사, 윤영실 에밀리아나, 이수용 루가, 박건 알로이시오, 송정섭 대건 안드레아, 공정임 효주 아네스, 서연준 글라라, 김혜영 에스더, 강주현 가브리엘라, 오진희 크리스티나, 김영미 데레사, 임성윤 비비안나, 박민지 프란체스카, 김주현 라파엘, 한미애 에밀리아나.
저희 성가대는 매주 미사 시작 전 10시 30분에 모여 연습하고 미사 중에 성가와 특송으로 봉헌하고 있습니다.

레지오 마리애

레지오 마리애는 가톨릭교회가 공인한 평신도 단체입니다. 레지오는 라틴어로 “군대”이며 마리애는 마리아를 뜻 합니다. 즉 “성모 마리아의 군대 “라는 뜻 입니다. 모든 은총의 중재자 이시며 원죄없이 잉태되신 성모님을 사령관으로 모시고 세속과 그 악의 세력에 맞서 싸우는 교회의 사업에 적극 참여하기 위하여 설립된 영적군대 이며 1921년 9월 7일 아일랜드에서 프랭크 더프에 의해 조직되었습니다.

레지오의 목적은 단원들의 성화를 통하여 하느님의 영광을 드러내는데 있으며, 단원들은 교회의 지도에 따라 성모님의 정신으로 교회의 영적사업에 기도와 활동으로 적극 협력 하는 것 입니다.

순교자들의 모후 Pr(쁘레시디움)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교육관 성당
주소: 2710-2712 Duncan Road Wilmington, DE 19808
단장: 윤영실 에밀리아나

우리 본당의 레지오 단체중 순교자들의 모후 Pr(쁘레시디움) 는 2003년 5월에 창단되어 현재 7명의 정단원과 13명의 협조단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영적 지도자이신 우용국 실비오 신부님의 지도아래 봉사와 기도 활동으로 성모님과 함께 참다운 신앙인으로 성장하도록 이끌어 가는 신심 단체입니다.
주회합은 매주 화요일 오후 7시에 교육관에서 있습니다.

천주의 모친 Pr(쁘레시디움)

매주 금요일 오후8시,  교육관 성당
주소: 2710-2712 Duncan Road Wilmington, DE 19808
단장: 박건 알로이시오

천주의 모친 Pr(쁘레시디움)은 현재 40-50대 단원들이 모여 지난  8월에 결성되었습니다.

주회합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교육관에서 있습니다.

성 요셉회 아카데미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 (성월인 4, 5, 6, 9, 10, 11월, ) 교육관 성당
주소 : 2710 -2712 Duncan Rd, Wilmington, DE 19808
회장 : 서행부 요셉, 총무 : 서영복 데례사

성 요셉회는 성가정의 모범이신 요셉성인을 본받아 주님의 섭리에따라 배움과 사랑의 실천을 바탕으로 친교를 목적으로 하는 모임입니다. 또한 우리 공동체안에서 시니어들의 삶의 구심점을 만들어 신앙의 정보 또는 생활의정보 그리고 다양한 정보들을 서로 교환할수있는 좋은 목적을 가지며 현제 만60세이상 남녀 시니어분 20가정의 화목한 모임 단체입니다.

성 요셉회는 우용국 실비오 주임신부님의 목요 평일미사후 아카데미 30분 강의를 통하여 성경 강의와 가톨릭 신앙을 배우는 배움의 산실이기도 합니다. 매년 공동체안에서 일어나는 경사나 선교활동 등을 돕는 역활도하며 교회의 도움이 필요할때도 숨은봉사를 실시하여 공동체를 돕는 역활을 합니다.

성 요샙회 아카데미 30분 실비오 주임신부님의 명강의에 관심있으신분은 매주 목요일 평일미사후 함께들을수있습니다.

베드로회

회장: 임지용 (바오로)

베드로회는 청.장년층 형제, 자매님들의 모임입니다. 약 25가정으로 이루어진 모임이며, 윌밍턴 공동체의 대소사에 큰 일꾼 역할을 하고 있는 모임이라 할 수 있습니다.